'동상이몽2' 왕지혜, 드라마 속 김수현 보고 '심멎 감탄사'…남편 질투 유발

작성 : 2020-08-31 23:45:05

조회 : 838

'동상이몽2' 왕지혜, 드라마 속 김수현 보고 '심멎 감탄사'…남편 질투 유발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왕지혜가 김수현 때문에 남편의 질투심이 폭발한 사연을 공개했다.

31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배우 왕지혜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왕지혜가 연기자를 꿈꿨던 남편을 공개했다. 그는 "배우로 치면 누군가를 닮지는 않았다"라며 "얼굴은 애기처럼 생겼는데 몸은 운동선수처럼 크다. 벌크 업된 희동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질투의 화신인 남편에 대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왕지혜는 "이시언 씨랑 영화에서 베드신 아닌 베드신을 찍었는데, 촬영한 날 씻고 들어오라면서 키스도 거부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금은 피 튀기게 혈전을 한 결과 내려놓고 이해하겠다는 쪽으로 바뀌었다"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하지만 최근 김수현에게 질투했던 사건도 소개했다. 왕지혜는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가 있는데, 드라마 속에서 김수현 씨가 슈트를 입고 완전히 변신을 하고 등장한 장면에서 나도 모르게 감탄사가 나왔다. 그랬더니 그렇게 질투를 하더라"라고 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송창의를 좋아한다고 해봐라, 그러면 남편이 안심할 거다"라며 꿀팁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