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강수정, "야밤에 남편이 디저트를 사오는 건 하트 시그널"

작성 : 2020-09-15 00:55:49

조회 : 335

'동상이몽2' 강수정, "야밤에 남편이 디저트를 사오는 건 하트 시그널"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강수정이 남편과의 은밀한 사인이 있다고 밝혔다.

14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방송인 강수정이 결혼 생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강수정에 대해 "집에 뭔가 몰래 들여오는 걸 잘한다던데 무슨 이야기냐"라고 물었다.

이에 강수정은 "내가 식탐이 많아서 남편이 관리를 해준다. 특히 간식을 너무 먹거나 하면 못 먹게 하는데 그래서 내 과자를 몰래 숨겨 놓는 공간이 따로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강수정은 "패션템도 관리를 하는데 그래서 몰래 숨겨둔 것들이 많다"라고 했다. 이에 서장훈은 "남편분이 안 바쁘시냐"라고 물었고, 강수정은 "나한테 관심이 너무 많다. 사랑이 안 식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강수정은 남편과 유일한 싸움이 먹을 것 때문에 싸운다고 밝혔다. 그는 "나는 식탐 때문에 자제를 못하는데 남편은 음식을 남기는 걸 싫어해서 꼭 하나만 시켜서 나눠 먹으려고 한다. 그게 너무 싫다"라고 했다.

이에 김숙은 "그런 남편이 한밤 중에 디저트를 사 와서 재촉할 때가 있다는데 그건 왜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강수정은 어쩔 줄을 몰라 웃기만 했다. 이에 김구라는 "부부끼리 재밌는 게 있나 보다"라고 했다.

강수정은 "우리 둘만의 사인이다. 디저트를 사 와서 수정아 끝까지 먹어 그러면 그게 사인인 거다. 그래서 나는 치사하게 이거에 넘어가야 하나 싶은데 그러면서도 그걸 다 먹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