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런닝맨' 외모 순위 선정…'못난이 3형제' 유재석X이광수X지석진, "여자 꼴찌 전소민"

작성 : 2020-09-20 22:47:44

조회 : 444

전소민, '런닝맨' 외모 순위 선정…'못난이 3형제' 유재석X이광수X지석진, "여자 꼴찌 전소민"
런닝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전소민이 남성 런닝맨 멤버들의 외모 순위를 선정했다.

20일에 방송된 SBS 에서는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뽐내는 남성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하하의 SNS에서 펼쳐졌던 하하와 이광수의 외모 논쟁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하는 "결국 나의 승리로 끝났다"라고 했고, 이광수는 "자기 잘생겼다는 사람한테만 댓글 달아주고 내가 낫다는 사람한테는 대꾸도 안 하더라"라며 하하의 얍삽함을 폭로했다.

이에 유재석은 "이런 이야기 안 하려고 했는데 너희 둘은 그런 대결을 할 심사 기준을 넘지 못해"라고 지적했다. 그러자 하하는 "형은 우리 싸움에 끼지도 못한다. 상위권 사람들끼리만 하고 있다"라며 유재석을 무시했다.

유재석은 "넌 못생긴 건 아닌데 좀 그래"라며 말을 아꼈고, 하하는 "형은 못생겼어"라고 직구를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이때 제작진은 진지하게 여성 멤버들이 생각하는 남성 멤버들의 외모 순위가 궁금하다고 했다. 이에 전소민은 "저는 그게 어려워요. 다 발가벗겨 놓고 평가를 해야 되나. 모자 하나만 써도 이미지가 달라 보이는데 어떻게 평가해야 하나"라고 물었다.

이어 전소민은 "확실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건 꼴찌는 석진이 오빠, 5위는 재석이 오빠, 4위는 광수 오빠다"라고 했다. 그리고 전소민은 "3위가 세찬이, 2위 종국 오빠, 1위가 하하 오빠"라며 상위권 순위까지 정리했다.

전소민의 순위 발표 후 멤버들의 배치를 보니 하위권 3명과 상위권 3명이 나뉘어 서 있어 폭소를 자아냈다. 김종국은 "못난이 삼 형제냐"라며 놀렸고, 이에 못난이 삼 형제는 "우리도 여성 멤버 순위를 정하겠다"라며 "송지효 1위! 꼴등 전소민"이라며 보복성 순위를 발표했다.

이를 보던 전소민은 "못생긴 애들이 성격도 안 좋아"라며 진저리를 쳤고, 유재석은 "너 그만해라. 너 오늘 녹화 끝나고 골목에서 우리가 기다린다. 우리가 니 차 잡는다. 너 된통 당해봐라"라고 질척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