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멤버들 있어서 성장할 수 있었다"

작성 : 2020-09-22 13:37:45

조회 : 168

몬스타엑스 셔누 "멤버들 있어서 성장할 수 있었다"
몬스타엑스 셔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셔누가 '몬스타엑스 X 데이즈드' 프로젝트의 마지막 주자로 나섰다.

'데이즈드'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몬스타엑스 X 데이즈드' 프로젝트 마지막 주인공인 셔누의 모습을 담은 10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셔누는 오버사이즈 코드, 베레모 등의 모던하고 세련된 룩으로 나른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월부터 달려온 '몬스타엑스 X 데이즈드' 프로젝트의 대단원을 장식한 셔누는 "멤버들 모두 '데이즈드' 화보를 참 멋있게 잘 찍었어요. 각자 분위기가 살아 있더라고요. 기현이도 그렇고 아이엠도 그렇고."라며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몬스타엑스 셔누
몬스타엑스 셔누

수개월간 몬스타엑스 전원을 인터뷰하며 그중 다수 멤버가 셔누를 롤 모델로 꼽았더랬다. 셔누는 "저 혼자 모든 책임을 짊어지고 간다는 생각은 하지 않아요. 각자 다른 생각은 그 자리에서 말하고 논의해요. 저 자체도 크게 스트레스받지 않는 무던한 성격이에요."라고 말했다.

몬스타엑스는 멤버들에게만큼 셔누에게도 소중했다. 그는 "아무리 친구가 많아도 내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몬스타엑스 멤버들이에요. 제 인생의 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하는 사람들이죠. 이 친구들이 없었다면 저도 이만큼 성장할 수 없었을 거예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습관처럼 철저히 무대를 대비하는 생활을 해온 셔누는 "바쁜 스케줄이 계속되면 컨디션 난조도 찾아오고 소화도 잘 못할 때가 있어요. 제 나름대로 그 많은 스케줄을 무사히 끝냈을 때 '아, 고생했다.' 이런 생각이 들 때는 있죠."라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몬스타엑스 셔누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