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제시, 母벤져스 앞 '순한 맛' 매력 폭발 "이렇게 칭찬 많이 받는 거 처음"

작성 : 2020-09-25 13:45:24

조회 : 423

'미우새' 제시, 母벤져스 앞 '순한 맛' 매력 폭발 "이렇게 칭찬 많이 받는 거 처음"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제시가 어머니들을 만나 '순한 맛'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SBS (이하 '미우새') 녹화에는 '걸크러시 끝판왕' 제시가 스페셜 MC로 함께 했다.

제시가 게스트로 나오자, 어머니들은 "같은 여자가 봐도 건강미 넘치고 섹시하다"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제시는 평소 거침없고 당당한 모습과 달리, "이렇게 칭찬 많이 받는 거 처음이다" 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날 母벤져스 중 한 어머니가 제시의 '눈누난나' 춤까지 선보여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어머니들과 왠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센 언니' 제시가 母벤져스의 역대급 케미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급기야, 한 어머니는 제시 때문에 기쁨의 눈물(?)까지 흘렸다. 알고 보니, 제시가 아들 중 한 명을 향해 "너무 완벽한 남자다! 내 스타일이다!" 라며 화끈하게 고백한 것. 심지어, 녹화 내내 온통 그 아들 생각뿐이어서 MC들이 "온통 머릿속에 그 사람밖에 없네"라고 놀릴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제시가 출연한 는 오는 27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