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절친' 황치열 곡으로 컴백 '끈끈한 의리'

작성 : 2020-10-15 11:09:56

조회 : 87

홍진영, '절친' 황치열 곡으로 컴백 '끈끈한 의리'
홍진영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홍진영이 '절친' 황치열의 곡으로 컴백한다.

15일 오전 홍진영의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2일 컴백하는 홍진영의 신곡에 가수 황치열이 참여한다. 대중들의 인정을 받은 실력파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갖춘 황치열이 홍진영을 위해 자작곡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홍진영과 황치열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불리며 끈끈한 의리를 이어오고 있다. 황치열은 홍진영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응원하기 위해 흔쾌히 자작곡을 선물하며 전폭적인 지원에 나섰고 홍진영은 황치열의 곡을 들은 후 직접 가사를 써 곡의 감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홍진영

황치열은 '매일 듣는 노래'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음반과 음원 파워를 동시에 갖춘 독보적 솔로 남자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동시에 2017년 첫 미니 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의 수록곡 '사랑 그 한 마디'를 시작으로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돌아올거야' 등 자작곡을 발매해오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황치열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섭렵하며 탁월한 음악적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홍진영과의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4월 탱고 트로트 '사랑은 꽃잎처럼'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홍진영이 황치열의 지원사격에 힘입어 다시 한번 대중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IMH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