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DKB), 26일 컴백...멤버들 적극 참여 '완성도↑'

작성 : 2020-10-18 13:24:53

조회 : 42

다크비(DKB), 26일 컴백...멤버들 적극 참여 '완성도↑'
다크비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오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자정, 다크비(DKB)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GROWTH'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여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 '난 일해 (Work Hard)'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번 타이틀곡 '난 일해 (Work Hard)는 중독성 있는 Pluck 소스와 808 사운드가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힙합 R&B 장르로 히트곡 제조기이자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와 함께 프로듀서 'MABOOS', 'JS'가 참여해 완성된 곡이다. 타이틀 곡을 포함해 'Tell Me Tell Me', '잘 지내 (Take Care)', '지우개 (Eraser)', 'No more (위로X)'까지 총 5개의 트랙이 담겨 수많은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 수록곡 '잘 지내 (Take Care)'에는 멤버 '이찬, GK'가 작사에 참여, '지우개 (Eraser)'와 'No more (위로X)' 작사에는 멤버 '이찬, D1, 테오, GK'가 작곡에는 멤버 'D1, 테오'가 참여해 청춘들의 성장에 대해 진솔하고 현실적으로 녹여낸 가사들로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한편, 포토 티저와 트랙리스트까지 차례대로 공개를 완료해 이번 컴백에 대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다크비(DKB)'는 26일 컴백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