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하와이언 주먹밥집에 "같은 값이면 김밥 먹을 것…특별한 것 없어" 혹평

작성 : 2020-10-28 23:28:56

조회 : 164

'골목식당' 백종원, 하와이언 주먹밥집에 "같은 값이면 김밥 먹을 것…특별한 것 없어" 혹평
골목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종원이 하와이언 주먹밥집에 혹평했다.

28일에 방송된 SBS 에서는 하와이언 주먹밥집에 대해 다시 한번 시식 평가를 하는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하와이언 주먹밥집이 만든 주먹밥을 시식했다. 평범하디 평범한 주먹밥에 백종원은 "맛있나 맛없나 물어보기 좀 그런 거 아닐까요"라고 반문했다.

이어 그는 "마음만 먹으면 혼자 사는 사람들도 해 먹을 수 있는 게 이런 것 아니겠냐"라며 "아무래도 사장님이 다른 걸 하다가 요식업에 뛰어들어서 기본이 없어도 할 수 있는 게 뭘까 생각해서 생각한 게 이것인 것 같은데,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 특별할 것도 없는 흔한 맛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소스가 특별하지도 않고 매실청 하나 외에는 다른 게 없다.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이 나오면 경쟁력이 있겠지만 모양 빼고는 특색이 없다"라고 평가했다.

백종원은 "편의점 주먹밥 하고 어떤 차별화가 될까? 10분 이상 기다려서 먹을 가치가 있을까?"라고 고민하더니 "나는 같은 값이면 김밥을 먹을 거 같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리고 백종원은 "메뉴에 대해서 고민할 필요가 있다"라며 스스로 고민해보고 그래도 답을 찾을 수 없다면 도와주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