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패션 레전드 사부 등장…한혜진·아이린 지원사격

작성 : 2020-11-01 12:06:49

조회 : 536

'집사부일체', 패션 레전드 사부 등장…한혜진·아이린 지원사격
집사부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에 '패션계의 살아있는 레전드' 사부가 출연한다.

11월 1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에는 '대한민국 패션계의 거장' 사부가 전격 출연한다. 이번 사부는 국내 최정상의 '현역' 1세대 패션 디자이너로 장윤주, 한혜진 등 국내 톱모델들을 대거 배출해낸 스타 디자이너이며, '청담동 며느리룩'이라는 말을 만들어낸 장본인이라고 해 호기심을 높인다.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을 만난 사부는 이들 중 단 한 명에게만 그가 선보이는 서울패션위크 라이브 오프닝 무대의 런웨이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고 밝혔다. 사부는 "상황에 맞게 옷과 쇼를 기획하라"는 미션을 제안했고, 이에 멤버들은 런웨이 모델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직접 디자이너로 변신, 톱모델들의 의상을 직접 매치하고, 쇼를 기획하며 불꽃 경쟁을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패션쇼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이번 쇼에 함께 서는 모델 한혜진과 아이린을 만나기도 했다. 한혜진은 "(사부님의 쇼는) 모델들에게는 꼭 서고 싶은 무대"라고 고백했고, 아이린은 "선생님의 쇼는 역사적인 쇼"라고 극찬하며 패션계 사부에 대한 존경심을 한껏 표출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정상급 모델들이 사랑하는 '패션 레전드' 사부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톱모델들이 사랑하는 '패션 레전드' 사부의 정체는 11월 1일(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