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지됐던 '한밤', 유튜브로 돌아온다…첫 게스트 SF9

작성 : 2020-11-03 15:32:04

조회 : 75

폐지됐던 '한밤', 유튜브로 돌아온다…첫 게스트 SF9
한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를 대표해 연예계 소식을 전했던 이 유튜브 콘텐츠로 돌아온다.

2004년 '한밤의 TV 연예'부터 지난 8월 종영된 까지, '한밤'은 지난 16년 동안 SBS 대표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본격연예 한밤'이 폐지돼 안타까움을 샀던 가운데, '한밤'이 새로운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했다.

디지털 세상에서 다시 만난 SBS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한밤'은 기존 의 큐레이터를 맡았던 유재필이 진행을 맡는다. '한밤'이 처음 선보이는 '휴덕 방지 위원회'를 통해 팬들의 시선에서 좋아하는 스타들의 모습과 근황을 조금 더 친밀하고 깊게 들여다볼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콘텐츠의 방향까지 대폭 변화했다.

'휴덕 방지 위원회(이하 휴방위)'에서 '휴덕 방지 스타'로 선정돼 처음 만난 게스트는 그룹 SF9이다. 팬들을 입덕 하게 만들었던 노래와 춤은 물론, 데뷔 4주년을 맞으며 재치 있는 입담과 물오른 예능감까지 겸비한 멤버들의 모습을 '휴방위'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게스트 SF9를 시작으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펜타곤, 요즘 가장 핫한 '1일 1범'의 주인공 이날치밴드,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 적재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에서는 그동안 TV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 원본을 셀럽들의 영상과 히스토리가 첨가된 한밤의 인벤토리(InventorY)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디지털 구독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신인 그룹들의 라이브 쳇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변화를 통해 다시 찾아온 SBS 디지털 스튜디오 은 오는 6일 유튜브 '한밤' 채널에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업로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