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X남주혁의 두 번째 멜로 '조제, 12월 10일 개봉 확정

작성 : 2020-11-13 10:54:02

조회 : 102

한지민X남주혁의 두 번째 멜로 '조제, 12월 10일 개봉 확정
조제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영화 '조제'(감독 김종관)가 12월 10일 개봉을 확정했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 분)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와 그 세계에 들어온 영석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한지민과 남주혁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집안에 앉아 창 바깥을 바라보는 조제의 포스터는 '네가 나한테 걸어오던 소리가 기억나'라는 영석과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회상하는 대사가 더해져 이들의 특별한 이야기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조제를 바라보는 영석의 포스터는 '계속 옆에 있을 거야'라는 대사가 어우러져 보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며 애틋함을 자극한다.

특히 따스한 햇살 아래 서로를 응시하는 두 배우의 섬세한 눈빛을 담은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조제'만의 깊은 감성에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일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리메이크한 '조제'가 원작의 장점에 한국적 분위기를 잘 이식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한 차례 멜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한지민과 남주혁의 앙상블도 기대를 모은다.

'조제'는 12월 10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