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백종원,"샤이니 온유, 태민 잘 부탁한다고 연락 왔다"…인맥 플렉스

작성 : 2020-11-19 21:35:33

조회 : 128

'맛남의 광장' 백종원,"샤이니 온유, 태민 잘 부탁한다고 연락 왔다"…인맥 플렉스
맛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종원이 알수록 대단한 인맥을 과시했다.

19일에 방송된 SBS 에서는 전남의 오리고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농벤져스의 활약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농벤져스는 여수로 향했다. 그리고 이들은 함께할 게스트를 기다렸다.

백종원은 "오늘 누가 올지 알고 있다"라며 "게스트를 잘 부탁한다고 청탁까지 받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이때 이날의 게스트가 등장했다. 게스트는 바로 샤이니 태민.

태민의 등장에 양세형은 "5미터 앞에서부터 향기가 나더라"라며 그의 외모에 감탄했다. 그러자 태민은 "사실 제가 백종원 선생님 드리려고 꽃을 가지고 왔다"라며 품에서 꽃을 꺼내 백종원에게 건넸다.

이에 백종원은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백종원은 "온유가 잘 부탁한다고 문자를 몇 번이나 보냈다"라고 밝혔다. 백종원은 타 방송사에서 온유와 함께 방송을 하며 친분을 쌓았던 것.

백종원은 "온유가 군대 휴가 나올 때마다 우리 집에 놀러 왔었다. 삼촌 삼촌 하면서 굉장히 친하게 지낸다"라며 "프로그램 한번 같이 하면 나한테서 못 벗어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