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타이틀곡 뮤비에 참여...멋진 뮤비 찍어보고파"

작성 : 2020-11-20 11:52:25

조회 : 177

방탄소년단 정국 "타이틀곡 뮤비에 참여...멋진 뮤비 찍어보고파"
정국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새 앨범 'BE(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20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정국은 "뮤비 감독으로 나섰다."는 MC의 질문에 쑥쓰러움을 숨기지 못하면서 "평소 영상 찍는 걸 좋아해서 현실감과 진정성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감독님과 얘기를 나눴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이어 정국은 "코로나 19로 인해 투어가 취소되고 많은 아미들을 보지 못한 그리움과 아쉬움도 뮤직비디오에 표현하고 싶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토대로 앞으로 개인적으로 멋진 뮤직비디오를 찍어보고 싶다는 꿈도 생겼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Deluxe Edition)는 코로나 19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에게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곡 작업부터 구성, 콘셉트, 디자인, 뮤직비디오까지 앨범 전반에 멤버들이 적극 참여했다는 특징이 있다.

발매한다. 지난 2월 '온전한 나'의 모습을 찾기 위한 이야기를 담은 정규앨범 4집 'MAP OF THE SOUL : 7'과 지난 8월 전 세계에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며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정상에 오른 'Dynamite'에 이어 다시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왔다.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는 오늘(20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백승철 기자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