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동국네 오남매 총출동…일곱살 시안이 상대로 승부욕 폭발

작성 : 2020-11-22 15:19:49

조회 : 716

'집사부일체' 이동국네 오남매 총출동…일곱살 시안이 상대로 승부욕 폭발
집사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라이언킹' 이동국이 오남매와 함께 에 출연한다.

22일 방송될 SBS 에서는 '대박이 아빠' 이동국과 '비글미' 넘치는 오남매가 총출동한다.

축구선수 은퇴 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하는 이동국은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동국의 안내에 따라 집을 구경하게 된 멤버들은 집안 곳곳 가득한 트로피를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모델 지망생' 재시와 '테니스 유망주' 재아, '설수대(설아, 수아, 대박이)'까지 오남매와의 특급 만남이 성사돼 기대를 자아냈다.

훌쩍 커버린 모습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아이들은 주체할 수 없는 비글미를 뿜어내며 멤버들은 물론 아빠인 사부의 혼을 쏙 빼놓았다. 특히 아이들은 멤버들이 집안 곳곳을 구경할 때마다 '행위 예술(?)'을 선보였고, 이에 양세형은 "방을 옮길 때마다 이벤트를 준비한 거냐"고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근수저' 오남매의 봉쇼(?)부터 물구나무 등 화려한 장기자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막내 시안이는 멤버들과 '국기 보고 나라 이름 맞히기' 대결을 펼쳤다. 시안이는 막힘없는 정답 행진으로 멤버들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결국 1:1에서 1:5 대결로 번진 대결에서 멤버들은 일곱 살 시안이를 상대로 승부욕을 풀가동해 웃음을 안겼다.

이동국을 위해 총출동한 오남매의 숨길 수 없는 '비글 매력'은 2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